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| 話題のタグを見る

恋する神父
恋する神父_b0029699_2242378.jpg恋する神父観てきました☆

いやーかわいい映画ですね~サンウssiの顔を大画面で見ると、自然と口元がゆるんでしまいました。
初日プレゼントも無事いただき、映画館も女性オンリーな感じでした。。
で、映画を観て早速着メロ設定を映画の曲にしてみました。
あとは、歌詞を覚えて、カラオケチャレンジかな!!

여자를 내려주세요 (권상우, 하지원, 김인권)

오~ 이렇게 고요한 밤이면 두손을 모아 기도해
오~ 거룩한밤 애태우던 그 모습 우~
우정을 기다리듯해 그에게 단비처럼

여자를 내려 주세요
정말로 손목한번도 잡아본일이 없는거죠
순진한 눈망울을 봐요

여자를 내려 주세요
쳐다보기만 하여도 얼굴이 화끈 달~~아오르죠
알고보며은 부드러운 남자에요
아름다운 저 커플은 무엇이 그리 기뿐걸까
아 ~~ 부럽기만한 저들에게 워~~~우워~어

사랑만을 내려 주세요
질투가 나긴 하지만 그대들은 반하겠죠
너무나 아껴주잖아요 나도 사랑해요
사랑만은 내려주세요 오~우 세상이
어느때 보다 아름다워~~닭살이죠
우리는 꿈도 못꾸잖아 나는 꿀꺼에요
그녀는 비밀이 많은거죠~~ 비밀로 해요
그대들 우릴 봐서라도 서로가 둘이서 영원히 함께해요
by wintersonata | 2005-07-17 22:46 | クォン サンウ 권상우
<< これは本当!? 七色亜茶のおまけ >>